GC녹십자, 멀티비타민 '하루바이타민 맥스' 출시
GC녹십자, 멀티비타민 '하루바이타민 맥스' 출시
  • 김진우 기자
  • 승인 2021.10.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20종 멀티비타민ㆍ미네랄 등 프리미엄 원료 사용

GC녹십자는 최근 멀티비타민 '하루바이타민 맥스'<사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하루바이타민 맥스'는 스위스, 미국, 독일, 영국 등 7개국 9개 기업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성분을 구성했다.

필요량 이상 섭취 시 몸 밖으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9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일일 섭취량보다 높은 함량으로 설계했다.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B와 C는 각각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 

또한 기준치 이상 섭취 시 체내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 3종은 권장량에 맞게 배합했으며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는 식약처 기준보다 250% 더했다. 이외에도 체내의 생리기능을 조절·유지하는 미네랄 7종과 다양한 부원료를 조합해 성분 간 시너지를 시도했다.

회사 측은 '하루바이타민 맥스' 하루 한 팩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미라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에 항산화, 에너지 생성, 뼈 건강, 면역 강화에 효과가 있는 성분을 모두 담았다"며 "’하루바이타민 맥스’는 믿을 수 있는 원료로 필요한 성분을 담아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