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ㆍ김신규)는 지난 11일 시드니 W호텔에서 호주 에스테틱 의료진을 대상으로 ‘리쥬란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호주 에스테틱 전문가 및 의료진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심포지엄은 현지 의료진들에게 파마리서치의 기술력을 알리고 리쥬란 시술에 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첫 연자로 나선 파마리서치 CTO 원치엽 부사장은 파마리서치만의 특허 기술인 DOT(DNA Optimizing Technology)에 대해 소개했다. DOT는 연어에서 추출한 DNA를 인체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화하는 기술로 리쥬란은 DOTPN을 적용해 생산하고 있다. 또 리쥬란은 10년 이상 축적된 임상 사례에서 면역학적 부작용이 보고되지 않아 의료진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이어 리쥬란의 키닥터(KOL) Michael J. KIM 원장, 노낙경 원장과 현지 의료진 Dr. Steven Liew, Dr. Davin Lim, Dr. Gavin Chan, Dr. Cara McDonald, Dr. Eric Song, Dr. Emma Kim 등 국내외 의사 8명이 연자로 참여해 리쥬란 임상 경험과 우수성에 대해 발표했다.

강의 후에는 강연자 전원이 패널로 참여해 리쥬란의 성분 및 효과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해당 세션에서는 리쥬란을 활용한 피부 환경 개선 방안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가 이뤄졌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란은 아시아 시장에서 성과를 입증한데 이어, 서양인 피부 타입에서도 탁월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호주 시장 내 긍정적인 반응을 토대로 수준 높은 학술 활동을 통해 유럽 및 서양국가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