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멀티 비타민ㆍ미네랄 제품인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사진>과 관련한 할인 행사와 함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섭취 후기 등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글 작성자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 ▲템퍼 오리지날 베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에너지 충전을 위한 21가지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용기 속에 들어 있는 정제와 액상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하는 2중 복합 제형이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 B군(비타민 B1, B2, B6, 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고함량 포함돼 있다. 또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C와 비타민 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외에 비타민 A, 비타민 K 등이 들어 있다.

비타민 외에도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및 에너지 이용 등에 필요한 마그네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해 셀렌, 크롬, 몰리브덴, 철, 구리, 망간 등과 같은 각종 무기질(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일동제약의 CHC-CM그룹장 강대석 상무는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에너지를 채워주는 영양소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는 2개의 정제를 흡수 빠른 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리뷰 이벤트 외에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한편, 제품 특징과 차별점을 알리기 위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마케팅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