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대표 송수영ㆍ윤상배)는 일교차가 큰 봄철을 맞아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아르기닌 파워 6000’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휴온스는 꽃샘추위가 있는 환절기에 쉽게 피로를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활력 충전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2주 이내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 설문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아르기닌 파워 6000은 액상 제형으로 고함량 아르기닌의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1일 1포로 아르기닌 600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굴 약 56미 (20g당 102mg), 장어 3마리 (20g당 220mg)와 유사한 수준의 아르기닌 섭취가 가능하다. 아르기닌 특유의 비릿한 맛이 아닌 상큼한 블루베리 맛 제품으로 영양과 맛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아르기닌은 신체 대사와 해독에 작용을 하는 주요 아미노산 중 하나로 체내에서 합성이 가능하지만 필요한 양보다 생성되는 양이 적어 별도로 섭취하는 것이 권장 되는 ‘준필수 아미노산’ 이기도 하다.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관을 확장 기능하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성분 외에도 부원료 8종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타우린 ▲오르니틴 ▲아연 ▲나이아신 ▲수박추출분말을 배합하였다. 아르기닌 흡수와 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한 시너지 원료 배합으로 섭취뿐 아니라 아르기닌을 효율적으로 체내에 이용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아르기닌 파워 6000은 흡수율이 낮은 아르기닌을 고함량으로 배합한 제품”이라며 “쉽고 간편한 에너지 충전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