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오는 17일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더 보장데이는 네이버 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도착보장’과 ‘혜택’의 의미를 담은 기간 한정 특가전으로, 일교차가 커지면서 신체 리듬이 변화하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환절기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17일 하루 동안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마이핏 베스트셀러인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등 마이핏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 할인 쿠폰과 첫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17일 오전 10시, 오후 7시 총 두 차례 진행하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동국제약은 신제품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과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을 출시하며 마이핏 라인업을 확충하고 있다.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듀얼케어 제품이다.  장 건강, 혈당 건강, 원활한 배변활동,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등 4중 기능성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다. 

또한, 신제품 ‘마이핏V 코큐텐 코엔자임Q10’은 간편하게 항산화와 혈압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다. 하루 1캡슐로 우리 몸의 세포가 에너지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한 성분인 ‘코엔자임Q10’의 1일 최대섭취량 100% 충족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이핏’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본인의 신체 컨디션과 영양 상태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마이핏 제품군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핏은 소비자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하는 ‘3-cycle’ 철학이 담긴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영양설계라는 의미를 담아 채우고, 비우고, 유지하는 각 카테고리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