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한진란 기자] 케어텍(대표 이성용)이 오는 16~18일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리는 ‘제8회 WTA 대전 하이테크 페어’에 참가한다.

WTA 대전 하이테크 페어는 WTA회원(39개국 77개 회원)간 과학기술 교류를 통해 첨단기술 거래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과학도시 발전을 위한 국제적인 기술 박람회다.

이번 행사는 ‘미래의 새로운 성장동력: 융합기술’을 주제로 WTA(세계과학도시연합)회원과 연구기관, 기업, 대학 등 약 110개 업체가 참가해 140개 부스를 운영, 많은 국내외 바이어 및 관람자들이 전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케어텍은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제품인 전자연성내시경 ‘IN-VISION(ACE-Pro)’<사진>를 전시한다. 산업용 내시경인 ‘IN-VISION(ACE-Pro)’는 육안 비파괴검사(VT: Visual Testing) 장비로 사람이 확인할 수 없는 항공기, 선박, 자동차, 산업용기계, 전기 및 전자 등의 내부 상태, 엔진, 구조물, 회로 등을 해체 또는 절단하지 않고 육안으로 직접 관측할 수 있다.

케어텍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역시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만큼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신제품 출시를 앞둔 만큼 국내외 박람회를 적극적으로 참가해 기업 인지도 향상 및 매출 신장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