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이 오는30일까지 새롭게 론칭한 TV 광고를 공유하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TVCF 공유하고 컨디션 챙기고!'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회사측은 지난 달 '챙기다'라는 컨셉으로 새롭게 TV광고를 론칭한 헛개컨디션을 아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건전한 회식 문화를 코믹하게 표현한 새로운 광고의 내용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TVCF 공유하고 컨디션 챙기고!' 이벤트는 헛개컨디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컨디션의 새로운 TV광고를 감상하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에 공유만 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동안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발표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들 가운데 매일 100명을 선정해 헛개컨디션과 컨디션레이디 총 3900병을, 30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3일에는 추가적으로 당첨자 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를 제공한다.

CJ헛개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TVCF 공유하고 컨디션 챙기고!' 이벤트는 소셜 드링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헛개컨디션이 소비자들의 건전한 회식문화 만들기에 도움을 드리고자 진행하게 된 행사다"라며 "앞으로도 주변 사람들을 챙기자는 헛개컨디션의 아이덴티티를 앞세워 건전한 회식 및 음주문화를 위해 의미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