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어린이 건강음료 웰키즈 3종<사진>이 25일 출시했다.

웰키즈에는 어린이 건강을 위한 베타글루칸, 아연, 셀레늄과 칼슘, 비타민D가 함유돼 있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 3가지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았고 액상과당 대신 건강한 단 맛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락토 올리고당을 넣어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베타글루칸은 효모, 버섯류, 곡류에서 추출하는 일종의 다당류로 단기복용으로도 면역 증강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어런이 건강에 필수 영양소다.

이 제품은 감귤과 망고, 블루베리, 포도 과즙으로 맛을 낸 과채음료여서 휴대가 편하고 어린이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팩 형태로 제작된 게 특징이다.

한편 웰키즈는 현재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요괴워치캐릭터를 모델로 사용했다.

요괴워치는 지난 어린이날 선물 1위로 등극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 회사 한주헌 웰키즈 BM은 "웰키즈는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친구라는 슬로건 아래 부모의 마음을 담은 어린이 건강음료"라며 "요괴워치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제품 광고 및 투니버스 주요 프로그램 내 PPL, 어린이 대상 박람회 참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웰키즈는 전국 할인점 및 슈퍼마켓, 약국 등에 판매되며 27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