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수험생의 체력과 건강관리에 초점을 맞춘 고함량 비타민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사진>를 28일 출시했다.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는 지친 수험생의 체력 관리, 성장기 뼈와 눈 건강 등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으로 기존 임팩타민 파워에 수험생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추가해 만들어졌다는 것. 

추가된 성분은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베타카로틴이다.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가 골고루 함유돼 청소년기 뼈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 베타카로틴은 눈을 건강하게 한다.

빠른 흡수 및 오랜 지속효과를 발휘하는 벤포티아민(활성형 비타민B1)을 비롯한 비타민 B군 10종이 최적 섭취량에 맞게 함유돼 신속한 피로회복과 체력보강에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비타민B의 일종인 콜린과 이노시톨은 뇌기능과 관련이 있는 성분으로 콜린은 기억 형성에 관여하는 신경전달물질 중 하나인 아세틸콜린의 원료이고 이노시톨은 신경세포의 성장과 뇌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졌다.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를 2정 복용 시 콜린과 이노시톨이 1일 최대 분량 함유돼 기존 임팩타민보다 함량을 높였다.

이 회사 이세민 임팩타민 PM은 "임팩타민 파워는 입소문을 통해 '수험생 비타민'이라는 별칭을 얻을 만큼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며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는 기존의 임팩타민 파워를 수험생에게 더 특화한 제품으로 공부하느라 지친 수험생의 건강관리와 집중력 개선에 더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팩타민 파워 에이플러스는 패키지당 100정 단위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