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유럽의 감성을 담은 따뜻한 음료 '허니 뱅쇼'<사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CJ 허니 뱅쇼는 프랑스산 레드 와인 농축액과 국내산 벌꿀을 함유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무알콜 음료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허니 뱅쇼는 CJ 소속 대표 셰프 7명이 정형화되지 않은 뱅쇼 맛을 구현하기 위해 맛 개선 작업에만 2개월을 매달린 끝에 탄생했다는 것.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뱅쇼는 레드 와인을 과일과 함께 따뜻하게 끓인 것으로 항산화 성분(폴리페놀)과 비타민 C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뱅쇼는 겨울이 추운 북유럽에서 감기예방과 원기회복을 위해 마시기 시작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크리스마스나 축제에 빠지지 않고 있는 음료다.

마치 우리나라 사람들이 환절기나 겨울철에 차를 마시듯 유럽에선 겨울철 뱅쇼를 마신다.

이회사는 CJ헬스케어는 따뜻한 뱅쇼를 편리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환절기에 맞춰 허니 뱅쇼를 출시했다.

이 회사 마케팅팀 최영수 팀장은 "이번 허니뱅쇼 출시로 뱅쇼를 직접 끓여 먹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기존 동절기 제품과 차별화된 맛과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게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허니뱅쇼를 이용한 쿠킹클래스, 일상 속 허니뱅쇼 인증사진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허니뱅쇼가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허니뱅쇼는 190mL 용량으로 편의점, 슈퍼 등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병 당 1900원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