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 이원희)은 26일~ 2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0회 'Mom&Baby Expo'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임신출산 육아박람회에서 자사의 헤어케어 브랜드 해리치와 구강케어 브랜드 조르단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해리치 부스에서 셀프 문진과 전문가의 상담으로 두피,모발의 건강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또한 100% 경품 증정 퀴즈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해리치 브랜드의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Mom&Baby Expo를 통해 출산 이후 극심한 탈모를 고민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해리치의 우수한 탈모예방 효과를 알리고 조르단의 어린이용 칫솔 및 성인용 칫솔의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소개하기 위해 행사에 참여했다"며 "이번 박람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능성 토탈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해리치는 탈모 원인 성분인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을 첨가 하지 않았으며 모발의 손상 예방과 개선 특허성분이 더해져 두피 및 모발에 영양과 활력을 더해준다. 구강케어 브랜드 조르단은 전 세계 약 11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능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소비자들의 올바른 구강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