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이훈규)가 내일(23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34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박람회(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이 회사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모든 것’이라는 컨셉으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부스 전체를 생활, 수유, 완구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하고 쇼룸 형태로 구성, 출산부터 육아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 니즈에 맞게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 고객들의 쇼핑 효율과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이 회사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회사의 온ㆍ오프라인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아이맘(www.i-mom.co.kr)에 회원 가입만 해도 닥터아토 로션과 워시가, 회사 부스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닥터아토 다이퍼크림과 마사지오일도 증정된다.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된다.

이 회사는 큰 할인율을 적용한 실속있는 한정판 ‘비앤비 출산준비세트’도 선보인다.

비앤비 출산준비세트는 출산 후 필수품인 유아용 세제 및 유연제, 젖병세정제, 유아용품 세정 티슈 등 총 10개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정가 대비 4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보령메디앙스 부스에선 글로벌 No.1 유아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비앤비(B&B)’, 민감성ㆍ건성 피부 전용 브랜드 ‘닥터아토(Dr.ato)’, 글로벌 육아과학으로 만든 수유전문 유아용품브랜드 ‘유피스(Upis)’, 프리미엄 유아패션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Tartine et Chocolat)’ 등 총 14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출산부터 육아까지 ‘엄마와 아이를 위한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에 방문해 우수한 제품들을 실속있는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 2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보령메디앙스의 부스 [사진 = 보령메디앙스 제공]
                올 2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보령메디앙스의 부스 [사진 = 보령메디앙스 제공]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