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대표이사 회장 엄대식)는 12일부터 마케팅 실무 프로그램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 1기(Dong-A Global Supporters)’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는 대학생들이 직접 해외로 나가 마케팅 및 봉사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서포터즈는 대학생들에게 해외 마케팅 활동과 탐방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마케터로 꿈을 키워나가고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모집 일정은 오는 12~25일까지이며,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이 회사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참가지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 주소로 보내면 된다.

남녀 각각 8명씩 총 16명을 선발하며,1차 합격자는 30일 발표된다. 내달 3일에 면접 심사를 거쳐 12월7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1차 합격자와 최종 합격자는 이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회사는 항공료와 숙박비를 비롯해 현지 활동비를 지원한다. 선발된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는 1차, 2차 사전교육 진행 후 내년 1월13일~2월2일까지 총 20박21일 일정으로 인도네시아, 필리핀, 캄보디아를 순회하며 현지 마케팅 및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글로벌 서포터즈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하고 시야를 넓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해외 마케팅 활동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