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더힐즈의원 대표원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과 JW중외제약 직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혜정(왼쪽 여섯번째) 더힐즈의원 대표원장과 JW중외제약 직원들이 강의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대표 전재광ㆍ신영섭)은 더힐즈의원 이혜정 대표원장을 초빙해  ‘큐오필을 이용한 풀페이스 볼륨 증대(Full-face augmentation using Tissuefill mixed with platelet-rich plasma:”Q.O.Fill)’ 논문 특강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논문은 이 대표원장이 7월 발표한 바 있다.

이 대표원장은 이번 강의에서 JW중외제약 임직원들에게 티슈필 제품을 활용한 2년간의 임상 경험을 통해 입증된 제품의 안전성과 뛰어난 효과를 소개했다.

큐오필은 본인의 혈액에서 추출한 PRP(혈소판 풍부 혈장)와 복합 필러 제품인 ‘티슈필’을 혼합해 시술하는 것으로, 지방이식 수술과 필러의 장점만을 접목한 시술법으로 알려져 있다.

티슈필은 고품질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필러로, 환자의 혈액에서 추출한 자가혈세포 등의 성장인자를 혼합해 사용하는 '큐오필 시술'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JW중외제약은 논문으로 입증된 이 제품의 경쟁력을 내세워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 대표원장은 “단독 HA필러 시술의 경우, 6개월에서 최대 1년 정도의 유지 기간을 갖지만 티슈필의 큐오필 시술은 2년에 달하는 유지 기간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환자의 혈액에서 추출한 혈장을 활용하는 만큼 안전성이 높고 유지 기간이 긴 HA필러 시술은 큐오필이 유일하다”고 말했다.

이 대표원장은 현재 고려대병원 임상 강사를 하고 있으며 티슈필 임상연구 논문 외에도 눈꺼풀처짐 교정 등 SCI급 논문 4건을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