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미니’ <사진>를 출시했다.

특수 앰플 ‘알엑스-플렉스 No.1’은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1통을 사용할 때 딱 맞는 용량인 4ml가 담겼다.

이지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는 염모제 및 헤어 블리치와 함께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모발 손상을 최소화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특수 트리트먼트인 ‘알엑스-플렉스 No.2’ 1회분이 함께 구성돼 셀프로도 간편하고 실용적인 헤어케어가 가능하다는 것.

이 신제품은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가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지속적인 출시 요청에 따라 탄생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알엑스-플렉스 No.2’ 트리트먼트는 ‘골든걸’ 뷰티어워드에서 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 미니’는 기존 세트 제품의 효과는 그대로 누리면서도 1회분 용량으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며 “셀프로 가성비 높은 헤어케어를 원하는 소비자, 혹은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를 미리 경험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