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충남대 약대에 장학금 1700만원 전달
보령제약, 충남대 약대에 장학금 1700만원 전달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5.2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 장학금 전달식에서 보령제약 소재일 상무ㆍ충남대학교 이재영 학과장ㆍ송규용 학장ㆍ신영석ㆍ이혜영 학생ㆍ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ㆍ보령홀딩스 김은선 회장ㆍ보령제약 안재현 사장ㆍ이삼수 사장(왼쪽부터)이 장학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보령제약]

보령제약(대표 안재현ㆍ이삼수)이 오늘 서울 종로구 보령빌딩에서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ㆍ보령홀딩스 김은선 회장ㆍ보령제약 안재현 사장ㆍ이삼수 사장ㆍ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송규용 학장ㆍ이재영 학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대 약학대에 약 17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회사는 지역 우수인력의 육성과 미래지향적이고 발전적인 산학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2005년부터 매년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우수학생 2명을 학술교류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 선정된 장학생에게 인적성 검사를 통한 진로상담과 멘토링ㆍ조직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안재현 사장은 “인재를 위한 투자가 곧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며 “미래의 제약산업을 이끌 인재를 양성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령제약그룹 김승호회장은 ‘보령장학회’를 통해 매년 충남 보령의 저소득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또한 보령제약은 지난 4월 예산에 신생산단지를 준공한 이후 예산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사업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일원으로서의 역할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