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H&B스토어 '랄라블라' 입점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H&B스토어 '랄라블라' 입점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8.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즙 3종ㆍ깔라만시 제품, 전국 150개 매장 입점… "젊은 여성 입맛 공략, 피부 건강과 활력 모두 챙겨"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호박ㆍ슈퍼베리ㆍ양배추)’ 3종 및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가 국내 대표 H&B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들은 휴온스내츄럴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챙김몰’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오프라인 구입 문의가 쇄도해 랄라블라 전국 150개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너셋 허니부쉬 건강즙 3종은 원재료와 함께 과일 등의 자연 재료를 배합해 젊은 소비자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건강즙으로, 시중의 일반 건강즙과 달리 특허 성분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이 더해져 젊은 여성 입맛 공략과 함께 피부 건강 및 활력을 모두 챙길 수 있다.

또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상큼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음료로, 칼로리(55Kcal)도 낮아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휴온스내츄럴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8월 한달간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2+1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불고 있는 이너뷰티, 건강식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랄라블라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처를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셋 허니부쉬는 올 3월 인기 배우 김민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 ‘몸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피부’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대표 품목들의 리뉴얼을 통해 홈쇼핑 및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 및 오픈마켓, 대형마트, 백화점, H&B스토어,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