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이 연구 및 개발, 약물감시, 허가 관리 등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연구 직군이 ▲독성 연구 ▲약효 평가 ▲분석 연구의 연구원(석사 이상)을 대상으로 지원 부문에 따라 전공(수의학ㆍ약학ㆍ생물학 등), 직무 관련 경력 등 별도 자격이 요구된다.

개발 직군은 ▲개발 기획 ▲PV(pharmacovigilance : 약물감시) 분야 실무자를 뽑는다. 지원 부문에 따라 전공(약학ㆍ자연과학계열 등), 직무 관련 경력 등 별도 자격 요건이 있다.

생산 직군은 ▲품질 보증 ▲의약품 허가 관리 부문 담당자를 선발한다. 화학 등 관련 학문 전공자로, 관련 직무 경험 및 영어 능력이 있는 사람이 우대된다.

영업 및 마케팅 직군은 ▲영업(병원ㆍ의원ㆍ약국 영업) ▲해외 영업 ▲건강기능식품(중국 영업) ▲건기식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관련 직원을 채용한다. 지원 부문에 따라 전공, 직무 관련 경험, 외국어 능력 등 별도의 자격 요건이 있다. 다만 병원ㆍ의원ㆍ약국 영업의 경우 전공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일동홀딩스는 재무회계 업무를 담당할 공인회계사도 선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공인회계사(KICPA) 자격과 함께 회계법인 또는 기업체 실무 경력을 갖춘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일동히알테크는 필러 영업ㆍ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한다. 마케팅 업무 1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영어 능력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입사 지원서는 내달 6일까지 온라인(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