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새 앰버서더에 배우 손예진 선정
메디톡스, 새 앰버서더에 배우 손예진 선정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10.1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서 K-콘텐츠 이끌 여배우…"한국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전달"

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영화와 드라마에서 독보적으로 활약하며 글로벌 시장의 K-콘텐츠를 이끌고 있는 배우 손예진(사진)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손예진은 메디톡스를 대표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 여성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업 및 제품 광고와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에 참여한다.

지난해 메디톡스는 전 세계 소아 뇌성마비 환자들의 근육 강직에 따른 첨족기형 치료 지원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팀 2022’를 론칭했으며 현재 몽골과 한국에서 진행 중인 후원 국가를 지속 늘려갈 계획이다.

손예진은 “메디톡스의 앰버서더로서 팀 2022 캠페인에 더 많은 관심과 힘이 모아질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손예진은 전 세계 23개국에 출시돼 세계 여성들에게 관심을 높여가고 있는 메디톡스의 대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브랜드 뮤즈로서도 참여할 예정이다.

뉴라미스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손예진을 통해 알리고자 ‘타임 투 뉴라미스(Time To Neuramis)’ 광고가 제작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광고는 15일부터 공중파 TV 등에 방영되고, 영화관은 물론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