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4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의 본사 10층 해금홀에서 육아맘을 대상으로 ‘장쾌한 Talk‘ 맘클래스'<사진>를 연다.

토크 콘서트와 건강 클래스를 결합한 이번 콘서트는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과 한경닷컴 키즈맘이 공동 주관했으며,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의 고민을 나누고 정보를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지금까지 영화배우 류승수, 가수 박지헌(VOS) 등 육아 노하우가 있는 연예인들이 자신의 경험을 나누고 소통하며 참가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3회째를 맞은 이번 맘클래스는 영화배우 백봉기가 사회를 맡았고, 1부에서는 작곡가이자 가수로 활동하는 주영훈씨가 강사로 나서 ‘아빠의 육아일기‘를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연다.

2부와 3부에서는 육아 강사 서승희의 ‘면역력을 키우는 러브 스킬‘, 대원제약 헬스케어사업부 수석연구원 이중수 박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제대로 알기‘ 강연이 이어진다.

이날 참석자들에게는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와 장대원 키즈, 파트론 스마트 체온계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됐다.선착순 도착 30명에게 베이비키트가 증정된다.

강연 후에는 현장 추첨을 통해 아기용 범퍼침대, 휴대용 유모차, 세발자전거, 블럭완구 세트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대원제약 컨슈머헬스케어부 정현석 부장은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을 초청해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호평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