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일과 가정의 균형적인 양립이 업무 효율성을 높여 더 큰 성과로 이어진다는 생각으로 다양한 가족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대표적으로 가족 여행비 지원이 있다. 부모님과 가족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여행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전국 다양한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고 화목을 높이는 시간을 선사함으로써,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가족과 함께 풍족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오케스트라 음악회 관람을 지원하고 있다. 문화 예술 후원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정기적으로 대규모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공연 때마다 임직원들은 가족을 초청,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임직원 자녀들의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여름 방학때마다 임직원 자녀들을 회사로 초대해 문화 공연 관람 및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12번째 진행되었다. 이 외에도 임직원 자녀들의 교육 학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대학교 등록금도 지원하고 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앞으로도 가정의 행복이 행복한 일터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가족 친화적인 기업 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