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은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이 홍콩에서 열린 학술대회에서 글로벌 브랜드 멀츠의 필러 ‘벨로테로’의 임상발표 강연을 진행했다. 최호성 대표원장의 ‘벨로테로를 이용한 하악면 임상(입술ㆍ무턱)’을 주제로한 임상발표 강연에는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의 의료진 및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국내외 명성을 높였다.[사진=피어나클리닉]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이 지난 8일 홍콩에서 열린 학술대회에서 글로벌 브랜드 멀츠의 필러 ‘벨로테로’의 임상발표 강연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벨로테로를 이용한 하악면 임상(입술ㆍ무턱)’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임상발표 강연에는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의 의료진 및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국내외 명성이 높은 최 원장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한다.

이날 강연에 참석한 한 관계자는 “벨로테로 필러의 올바른 사용 가이드라인은 물론, 실제 임상케이스 및 시술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는 최 원장의 강연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하며 최호성 원장의 강연을 높이 평가하기도 했다.

최 원장은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의 의료진들과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누고 또 노하우를 공유하며 한국 의료의 위상을 널릴 알릴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추후에도 국내는 물론 다양한 국가의 의료진들과 컨택, 이론적, 임상적 노하우를 전파하며 세계 미용시술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은 벨로테로는 물론, 실루엣소프트, 엘란쎄, 엑소좀 키닥터로 활약하고 있으며,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학술이사로도 활동하며 국내외 의료진들에게 많은 의학적 지식을 공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