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네이처, 우한 교민ㆍ의료진 등에 면역 증진용 홍삼 기부
휴온스네이처, 우한 교민ㆍ의료진 등에 면역 증진용 홍삼 기부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0.02.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격리…‘홍삼지애 진홍삼단’ㆍ‘홍삼김’ 1200만원 상당
지난 5일 휴온스네이처 제 3공장 앞에서 휴온스네이처 및 금산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격리된 우한 교민을 위한 홍삼 기부 기념식이 진행됐다. 왼쪽에서 네번째부터 휴온스네이처 천청운 대표, 문정우 금산군수, 김종학 금산군의회 의장.[사진=휴온스글로벌]

휴온스네이처(대표 천청운)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격리된 우한 교민 및 의료진, 봉사자들의 건강 관리 및 면역력 증진을 돕기 위해 나섰다.

휴온스의 홍삼 전문 자회사 휴온스네이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격리된 우한 교민 및 의료진 등을 위해 약 1200만원 상당의 홍삼 제품을 충남 아산 재난안전대책본부에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휴온스네이처는 "국가적 위기 상황 극복에 동참하고, 충남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 아산시 경찰인재개발원에 격리된 우한 교민에 대한 응원과 위로의 마음을 담았으며 국민 건강과 지역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는 의료진, 봉사자들의 노고에 경의의 마음을 담아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휴온스네이처는 대표적인 면역 증진 식품으로 알려진 홍삼을 주원료로 한 ‘홍삼지애 진홍삼단’과 ‘홍삼김’ 1000세트를 기부했으며 이 제품은 교민 및 의료진, 봉사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휴온스네이처 천청운 대표는 “아직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확실한 치료제가 없는 상황에서 개인 위생 관리와 면역력 증진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대표적인 면역 증진 식품인 홍삼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을 추구하는 휴온스그룹의 가족사인 휴온스네이처는 충남 지역 기업으로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적극 실천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