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성형 클리닉인 유앤미클리닉 강남본점이 포브스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메디컬 실리프팅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유앤미클리닉 강남본점은 최근 화두에 오른 ‘안티 에이징’, ‘슬로 에이징’에 발맞춰 동안을 지향하되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게 젊어질 수 있는 시술을 추구한다. 

유앤미클리닉 강남본점이 포브스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메디컬 실리프팅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4일 밝혔다.

올해 9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소비자, 전문가 집단과 함께 분야별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미용성형 클리닉인 유앤미클리닉 강남본점은 최근 화두에 오른 ‘안티 에이징’, ‘슬로 에이징’에 발맞춰 동안을 지향하되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게 젊어질 수 있는 시술을 추구한다. 그에 맞는 시술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충족시켰다는 의견이다.

뿐만 아니라 실루엣소프트 3년 연속 최우수 병원 지정과 전국 10개 병원만이 취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콜라겐 센터 블랙라벨에 지정되어 있는 병원으로 풍부한 임상 경험과 무조건적인 시술 권유가 아닌 개개인에게 꼭 필요한 시술만을 권장하여 안전한 시술법을 지향하고 있다.

유앤미클리닉 강남본점 정창호 대표원장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약속 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