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바이오가이아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에선 동성제약이 공식 수입원으로 유통ㆍ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받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루테리균)가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변비와 소화불량 등의 증상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올해는 바이오가이아 브랜드가 탄생한지 30주년이 되는 해로, 동성제약은 이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오픈한 것이다. 쇼핑몰에선 신생아와 영아의 섭취가 용이한 액상 타입의 ‘베이비드롭’과 ‘이지드롭’을 비롯해 씹어먹는 정제 유산균 ‘츄어블정’,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회사는 회원 가입 시 공식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가격과 함께 회원 등급에 따른 다채로운 혜택(이벤트)을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의 브랜드 스토리부터 프로바이오틱스의 이점, 바이오가이아와 함께 하는 동성제약의 사회공헌 활동까지 브랜드와 연관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이 회사는 덧붙였다.

한편 이 회사는 이를 기념해 쇼핑몰에서 처음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21일까지 쇼핑몰에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마일리지 3000점을 적립할 예정이다. 이 중 10명을 추첨해 ‘바이오가이아 가스트러스 츄어블정’ 30일분도 추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