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제약 임직원들이 7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국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사진=대화제약]

대화제약(대표 노병태ㆍ김은석) 임직원들은 7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협력과 연대를 하고 있는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국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국민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4월16일부터 중앙대책안전본부에서 시작된 의료진 덕분에 챌린지를 전 국민 차원의 감사 메시지로 확대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이다.

'존경한다는 뜻'의 수어 동작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릴레이로 게재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캠페인에 참여한 주체가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한화제약으로부터 지명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대화제약 김은석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을을 전하고 세계적 방역 모범국을 만든 우리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 참여하게 됐다”며 “대화제약은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사회적 노력에 적극 동참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화제약은 매년 지역 의료봉사활동 단체에 의약품 지원을 하고 있으며 국가의 재난이나 천재지변 시 의약품을 기부하는 등 생명존중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화제약은 다음 동참 주자로 현대약품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