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그룹, 우수 인재육성 '인턴십' …채용 문호 '활짝'
대웅그룹, 우수 인재육성 '인턴십' …채용 문호 '활짝'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0.08.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점연계형 실습생 50여명 모집…"우수학생에 일할 기회 제공 계획"

대웅그룹(대표 윤재춘)이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채용에 지속 나서고 있다.

대웅그룹은 가을학기 ‘학점연계형 장기현장실습’ 인턴 50여명을 오는 9일까지 온라인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턴십은 대웅그룹사(대웅ㆍ대웅제약ㆍ대웅바이오ㆍ한올바이오파마 등)에서 직원들과 함께 실무 과제를 해결해나가며 해당 직무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가을학기는 9~12월까지 4개월간 인턴 실습으로 진행되며 장기현장실습제도가 진행 가능한 대학교의 3ㆍ4학년생이 지원할 수 있다.

대웅그룹의 장기현장실습 인턴십은 인턴사원이 각 회사별 주요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고 직원들과 동일하게 성장할 수 있는 실습 형태로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다. 마케팅ㆍ영업ㆍ생산 등 각 직무 담당자들이 인턴사원이 수행할 공통ㆍ개별과제를 채용 공고에 공개하고 인턴 지원자가 과제를 선택해 인턴 실습에 참여한다. 대웅그룹은 인턴이 과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해당 직무에 맞는 역량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습 기간 동안 잘 하고 있는 부분,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성장형 피드백을 매월 실시한다.

대웅그룹은 장기현장실습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해 직무별 전공ㆍ우대사항을 비롯 인턴십 과정ㆍ평가 및 기업 문화 등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턴십 정보는 각 학교 취업지원센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본 인턴 실습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대웅그룹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대웅그룹사 인사팀 관계자는 “인턴십 과정 동안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턴의 경우 지속적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학부생뿐만 아니라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까지 인턴십을 확대하여 진행함으로써 젊은 인재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웅그룹은 연간 약 200여 명의 우수한 인재들이 대웅그룹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봄ㆍ여름ㆍ가을ㆍ겨울 연간 상시 인턴십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채용시장이 얼어붙은 가운데에서도 상반기에 100여 명의 실습생을 선발했으며 현재 여름학기 인턴십이 진행 중이다.

대웅그룹은 장기현장실습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 (www.daewoongin.co.kr)를 통해 가을학기 인턴 50여 명을 모집한다. 본 인턴 실습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대웅그룹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대웅그룹은 장기현장실습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을학기 인턴 50여 명을 모집한다. 인턴 실습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대웅그룹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사진=대웅그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