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디몰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동아제약이 9월 11일~10월 4일 추석 맞이 ‘미니막스 정글’ 가격 할인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자녀 건강을 챙기거나, 지인 자녀에게 스마트한 선물이 될 수 있는 기회라고 회사는 설명했다ㅣ. 총 20% 가격 할인과 디몰 내 프리미어 회원 등급(구매 금액 3개월 누적실 결제기준 30만원 이상)만 가능했던 최대 10% 적립금 혜택 제공하고, 전용 쇼핑백까지 추가 증정한다는 것.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는 일본과 중국산 원료를 제외하고 개발됐는데, 이력관리시스템으로 전체 원료의 원산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면역 균형을 높이는 원료도 엄선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가 엄선한 5가지 과일채소 핵심 보조 원료를 선택, 미니막스 전 제품에 함유해 아이의 생활 면역 건강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입맛이 깐깐한 어린이들을 고려해 어린이 선호도 1위 제형인 구미 젤리 타입으로 풍부한 과일 맛을 구현하고 미니막스 심벌 형태의 코뿔소 모양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 회사는 지난 1984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개발하면서 어린이 건강에 기여해왔다.

지난해에는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하기도 했다.

미니막스 정글은 동아제약의 공식 브랜드몰인 'Dmall(디몰)'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