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김신규ㆍ강기석)는 리쥬란 코스메틱(화장품) 광고모델인 인기 배우 수애와 함께 신제품 광고 촬영<사진>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공개된 촬영 컷에서 수애는 깨끗하고 맑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리쥬란 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했으며, 특히 수애 특유의 우아하고 다채로운 이미지가 전체적으로 잘 드러났다.

이번 광고 촬영은 신제품 ‘더마힐러 모이스처 크림’과 ‘대용량 턴오버앰플’ 출시에 맞춰 진행됐다.

더마힐러 모이스처 크림은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독자적 기술로 탄생한 진정 보습 성분 ‘PDRx’가 들어있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캘리포니아에서 얻은 유기농 성분과 피부 개선 촉진 성분 c-PDRN의 포뮬러로 탄생한 ‘PDRx’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보습 장벽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는 것이다.

턴오버앰플 100만병 판매를 기념해 출시된 대용량 턴오버앰플은 기존 3병 용량을 한 병에 담아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데일리 케어가 가능토록 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배우 수애와 함께 한 광고 소재들은 온라인 및 홈쇼핑 등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며 “이를 토대로 리쥬란 코스메틱만의 고급스럽고 독보적인 프리미엄 홈케어 이미지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