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우수 디자인 상품' 장관상
삼성바이오에피스, '우수 디자인 상품' 장관상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0.11.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진흥원 주관 공모전서 브랜드 디자인 부분 수상

삼성바이오에피스(대표 고한승)가 '2020 우수 디자인 상품선정 공모전(Good Design Selection)'에서 브랜드 디자인(Brand Design)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 디자인 상품선정 공모전은 1985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시상 이벤트로서 주최측에서는 매년 다양한 산업군에서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 수상하고 정부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환자들에게 건강한 삶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퓨어 조이(Pure Joy)` 를 주제로 기획ㆍ제작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바이오의약품 패키지 등에 적용하여 동 공모전에 출품했으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으로서 '유니버셜디자인 특별상'을 수상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공정 및 제품 개발을 총괄하는 이영필 전무(Process Development 팀장)는 “바이오 제약 업(業)의 특성을 살린 브랜드 디자인을 통해 힐링을 메시지를 전파하며 환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8월에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경영대회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하는 등 제품 판매 회사로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출품 디자인, 정부 GD(Good Desing) 인증 마크
                    삼성바이오에피스 출품 디자인과 정부 GD(Good Desing) 인증 마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