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이는 퇴행성 관절염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와 진통소염제 ‘펭귄파스-제일파프’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쎈트힐'에서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까지 이중 케어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신제품(5중 복합기능) ‘기억생생+알티지 오메가3’<사진>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쎈트힐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는 오메가3 분자 구조 중 자연 형태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띠며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알티지오메가3지방산(EPA+DHA 함유 유지) 600mg’과 ‘은행잎추출물(플라보놀 배당체)’의 1일 기준 최대 섭취량인 36mg이 핵심 성분으로 들어있어 혈행 개선 및 기억력 개선 모두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또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실외 활동이 감소되고 있는데, 이에 따라 떨어진 면역기능 강화와 약화된 뼈 건강 및 골다골증 예방을 위해 ‘아연’과 함께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100% 담았다.

이밖에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건강한 에너지원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하는 5가지 기능성 원료가 포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중ㆍ장년층의 겨울철 혈관 건강을 위해선 심장의 순환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게 중요한데,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빠르게 걷기나 조깅, 적당한 수면과 올바른 식생활에 도움을 주는 ‘기억생생+알티지오메가3’의 건기식으로 필요한 영양 성분을 적극적으로 보충해주는 것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캡슐형(1일 1회 2캡슐)으로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이 신제품은 1박스에 30일분이 들어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