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수분을 쌓아주는 히알루론산 레이어링 시스템의 기능성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스크는 연어 DNA 성분이 들어간 '피디알엔 마스크'와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함유된 '아미노 마스크' 2종<사진>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 마스크는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피부 친화력이 높은 다양한 분자 크기의 10가지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3중으로 레이어링한 울트라 HA-G에 특허받은 7가지 식물 추출물과 엑토인을 담아 피부 겹겹이 수분을 쌓아준다. 또 마스크,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두 제품은 각각 기능이 다르다.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피디알엔 마스크'는 세포 재생 효과를 갖고 있다. 미용 시술에 많이 사용되는 연어 DNA 성분인 PDRN 등 3종 복합 콜라겐이 농축돼 있어 쫀쫀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마 엘라비에 아미노 마스크'는 건조해진 피부 수분 밸런스를 끌어올려주는 수분진정 제품이다. 보습 유지의 핵심 성분인 17종의 특허받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피부에 전달된 수분을 랩핑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회사 관계자는 "일교차, 마스크, 꽃가루,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피부가 예민해지는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 가득 기능성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며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가 고민이었다면 더마 엘라비에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80%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더마 엘라비에 히알루로닉 마스크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