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의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사진>가 비즈니스 분야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즈니스 어워즈 IBA에서 ‘올해의 리브랜딩/브랜드 리노베이션’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IBA는 미국 ‘스티비 어워즈’사가 주최하는 국제대회로 올해 18회를 맞았다. 전세계의 공공 및 민간, 영리 및 비영리 개인 및 조직이 참가하며 2021년에는 63개국에서 3700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다.

업계 최초로 은상을 수상한 미니막스는 대한민국 최초로 발매된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로 ‘최소한의 변화(Mini)로 최대의 효과(Max)’를 만든다는 고유의 빼기성장법을 철학으로 삼아 지난 2020년 5월부터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MMX Solution(최소성분 최대효과)’ 원칙으로 제품을 설계했으며 친환경 3R(Reduce, Reuse, Recycle) 컨셉의 토이백 패키지로 사회적 가치 창출도 고려했다.

또 ▲인스타그램 ▲네이버 쇼핑 라이브 ▲키즈 모델 이벤트 ▲AR필터 빼기성장 챌린지 ▲대규모 인플루언서, 맘카페 제휴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친밀한 소통을 전개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이경미 BM은 “이번 기회를 통해 토탈 키즈 헬스케어 브랜드를 지향하며 펼쳐온 활동들이 좋은 평을 받아 기쁘다”면서 “미니막스는 어린이 라이프 전반의 다양한 건강 이슈에 대한 본질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디몰에서 무료로 체험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회에 한해 배송비(2500원) 지불 후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키트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1일분(2구미) ▲비타민C 1일분(2구미) ▲비타민D 1일분(2구미)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2일분(2포)이 세트로 증정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동아제약 디몰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