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가슴보형물 전문 브랜드 멘토 (MENTOR®)는 지난 7일 한국 및 태국 의료 전문가들과 함께 학술 웨비나 ‘Breast Augmentation Expert Exchange’<사진>를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화상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유방확대술에 대한 각 국의 최신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관련 임상경험을 갖춘 한국과 태국의 의료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포비성형외과 임중혁 원장이 좌장을 맡았으며 에이트 성형외과 김한조 원장, 태국 피야타이 스리라차 병원 둘라야낫 아라냐팔라(Dulayanat Aranyapala)원장 등이 메모리겔 엑스트라를 이용한 최신 유방성형수술에 대한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

또한 아이노유성형외과 오주현원장, 라이안성형외과 최상문원장, 인클라인성형외과 조정목원장, 넥스트성형외과 이재수원장 등이 패널로 참석하여 자유로운 술기 토론 및 공유의 장이 열렸다.

멘토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가 실제 의료 현장에서 활동하는 의료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의료진들의 다양한 임상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멘토는 가슴 성형과 유방재건술, 가슴재수술에 사용되는 가슴보형물 및 조직확장기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는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브랜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