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의 신제품인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바이오틱스’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어린이 건강을 위한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바이오틱스 츄어블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 면역젤리로,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바이오틱스 츄어블’은 아이들이 보는 재미와 함께 맛있고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곰돌이 캐릭터 모양을 띤 블루베리 맛의 씹어 먹는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피부 면역과 관련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정을 받은 국내 최초의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RHT3201)’을 비롯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지큐랩 우리아이 포스트 면역젤리’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등이 들어 있는 짜 먹는 젤리 스틱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에는, 포스트바이오틱스 2종, 아미노산 10종, 블루베리·적포도 주스 농축액, 홍삼 농축액 등의 부원료가 포함돼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영양과 기능성, 품질 등을 꼼꼼히 따져 좋은 원료들을 골라 사용하였고,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의 맛과 형태 등도 고려했다”고 강조했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일동몰’과 네이버 ‘지큐랩 스마트 스토어’,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 등의 유통 채널을 통해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지큐랩’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