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K Global PS 박병관 상무
                   박병관 부사장

글로벌 임상 파트너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LSK Global PS)는 10월 1일자로 통계 본부 박병관(사진) 상무를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한다고 13일 밝혔다.

박 상무는 LSK Global PS의 원년 멤버로 20년 이상 근속하며, 현재 LSK Global PS 통계 본부의 위상을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창사 초기 데이터관리(DM) 팀을 신설해 성공적으로 안착시켰으며, 통계 및 역학연구(ER) 부서를 10년 이상 총괄 운영했다.

아울러 10여년 간 한국임상개발연구회 통계분과 위원을 역임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임상시험 통계 원칙 지침서’ 발간을 위한 태스크포스(TF) 팀의 멤버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BNS(Business & Science) 사업부 신대희 부사장이 수석부사장으로 임명됐다.

이로써, 신 부사장은 수석부사장으로서 BNS 사업부를 총괄하고 회사 운영 자문을 담당하며, 박 상무는 LSK Global PS의 부사장으로서 재무 및 경영과 CRO 실무의 총책임 역할을 맡는다.

현재 LSK Global PS의 재무 및 경영을 맡고 있는 김성제 부사장은 상임고문으로 기업 경영 관련 자문을 제공한다. 박 상무가 운영 중인 통계 부서는 김경아 이사가 후임으로 담당한다.

LSK Global PS 이영작 대표는 “22년간 주요 부서에서 다양한 역량을 축적한 박 상무의 전문성과 리더십이 LSK Global PS의 또 한 번의 혁신과 성장의 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상임고문으로서 김성제 부사장의 역할과 신대희 부사장의 사업 운영 및 자문도 LSK Global PS의 전문성 제고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왼쪽부터 LSK Global PS 신대희 부사장, 김성제 부사장, 김경아 이사
                                      왼쪽부터 신대희 부사장, 김성제 부사장, 김경아 이사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