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지난 26일 동아제약, 동아오츠카를 비롯한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및 동대문구 지역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과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동아제약은 바자회<사진>를 통해 건강기능식품(글루코사민, 오메가-3, 비타민C), 구강청결용품(치약, 칫솔, 가그린), 생활용품(염색약, 밴드 등), 뇌충전드링크(에너젠), 고혈압치료보조기기, 순창지역특산물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다.

또 함께 참여한 동아오츠카는 음료 판매 부스를 한 켠에 마련해 대표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제로칼로리 ‘나랑드 사이다’ 국산 검은콩 100%를 우려낸 블랙빈tea 등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동아제약과 동아오츠카 임원들은 넥타이, 와인, 커피잔 세트, 골프용품 등의 다양한 물품들을 기증함으로써 바자회의 사랑 나눔 행사에 뜻을 같이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동아제약이 주최하고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가 후원하며 행사를 통한 수익금 5500여만원을 동대문구 저소득층 가정 및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액 기부된다.

한편 지난해 바자회에서는 5200만원 상당의 바자회 수익금이 모아졌으며 이를 통해 장애우와 결식 아동 가정, 저소득층 자녀 등을 지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