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ㆍ김상기)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ㆍ사진)’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비비드몽타주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Action Creates Energy)'는 슬로건 아래, 변화를 위해 움직이는 사람들에게 그 시작을 위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특히 건강이라는 개념을 넘어 삶의 전 영역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로 인지도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비비드몽타주가 선보이는 건기식은 총 10종으로 ▲메타볼 프리미엄 ▲블룸캔디 ▲비타민C 2000 ▲디카디카 비타민 디 ▲밤새노니 ▲에너기닌 ▲쉐이크어스 등 성인용 7종과 ▲자일리톨 덴티 큐브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키즈용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회사에 따르면 ‘메타볼 프리미엄’은 홍경천 추출물과 마그네슘, 비타민, 아연, 엽산 등 건강한 대사를 위해 16가지의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있는 고함량 종합비타민으로, 피로 개선과 활력 있는 일상에 도움을 준다는 것. 

이 회사 브랜드전략팀장은 "비비드몽타주는 건강기능식품 영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삶의 전 영역을 아우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