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민경지 기자]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함소아몰은 짜먹는 기린아 시판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 행사<사진>를 진행한다.

함소아제약은 1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퀴즈 경품 이벤트, 체험단 무료 신청, 짜먹는 기린아 홍보여왕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짜먹는 기린아 퀴즈를 맞춘 302명을 추첨, 지펠 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사연을 덧글로 적어 체험단을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짜먹는 기린아 2회 체험분과 유유 스킨케어 3종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이 이벤트를 자신의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에 소개하면 함소아몰 적립금 1000점을 적립해준다.

함소아제약 최종국 상무이사는 “여름방학 동안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짜먹는 기린아의 발매를 기념하고, 함소아몰 15만 회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함소아가 자녀의 성장에 대한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함소아 짜먹는 기린아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맛의 스틱 젤리 타입이라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하면서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성장기 어린이나 칼슘 섭취가 부족한 어린이, 균형적인 영양 섭취가 필요한 어린이에게 권장한다.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60포로 구성된 1개월분의 가격은 7만8000원이며, 함소아몰과 함소아 한의원, 온라인쇼핑몰,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