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출산 맘에게 실용적이고 육아를 도와줄 수 있는 상품으로만 선별된 ‘스마트출산세트’와 ‘물광출산세트’를 인터파크, 옥션, 아이맘 쇼핑몰(shop.i-mom.co.kr) 등 유명 온라인쇼핑몰에서 2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사진>

보령메디앙스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출산세트는 항균 손입티슈에서 콧물티슈까지 기능별로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와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쉽게 젖병을 세척하는 거품형 젖병세정제, 얼룩제거 세탁비누 그리고 각종 스킨케어 샘플과 수유패드, 젖병 등을 구입 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팩 등으로 실속있게 구성됐다.

스마트출산세트는 비앤비(B&B) 세제, 유연제, 젖병세정세, 세탁비누와 물티슈, 아이맘 출산팩(13종) 등 아기위생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3만9000원에 판매한다.

물광출산세트는 닥터아토(Dr. ato) 에센셜 모이스춰 로션, 워시, 크림과 물티슈, 아이맘 출산팩(13종) 등 아기 피부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4만9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출산세트는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모란이 별로 마련된 상자에 담겨 2중으로 포장돼 출산을 앞둔 지인에게도 선물이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이번 출산세트는 예비부모의 일손을 도와줄 수 있는 용도별 맞춤 선물세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실속 있는 출산세트를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